본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가 작동되어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스크립트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습니다.

접근성 메뉴

홍보자료

대학발전기금 마련과 학생들의 장학금수여 및 지역사회로의 환원

본문

홍보자료

본문 내용

건강을 지키는 좋은 습관 하루8. 대학을 사랑하는 좋은 습관이 되다!

하루 8잔 물 마시고 건강 챙기세요!
대구대학교가 '하루8'이란 물 브랜드를 런칭했다. 대구대학교 기술지주 주식회사의 자회사인 (주)DCU바이오텍은 소백산 청정지역 지하 200m에서 뽑아 올린 천연 암반수를 판매하는 물 사업을 추진한다.
'하루8'은 하루에 여덟 잔의 물을 마시며 건강을 유지하자는 캠페인성 의미를 담고 있다.
우리 몸의 4분의 3을 차지하는 물을 매일 2.5리터(L)씩 빠져나가므로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줘야 한다.
이에 하루 8잔, 2리터(L) 이상의 물을 마시기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좋은 습관인 것이다.
물은 겉보기에는 다 똑같아 보이지만, 그 성분 상 차이에 따라 맛도 다르고, 몸에 흡수되는 성분도 차이가 있다.
'하루8'의 수원지는 경북 영주시 풍기읍 소백로 2141-16으로, 백두대간의 줄기인 소백산의 한 자락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서 나는 물은 화강암 및 편마암 지대를 통과하는 자연필터링 과정을 거치기에 천연 칼륨을 비롯해 칼슘, 마그네슘 등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다. 용량은 500밀리리터(ml)와 2리터(L)짜리 두 종류다.
대구대학교가 물 사업에 나선 것은 교육 여건 개선 및 대학 발전을 위해 구성원과 지역사회의 응원과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한 목적도 있다. 대구대학교를 아끼는 분들의 선의(善意)를 표현하는 매개체이자, 대학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방안으로 '하루8'을 활용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하루8'의 수익금은 대학 발전기금으로 모여 대구대학교 학생들의 장학금을 지원하는데 쓰인다.
대구대학교를 사랑하는 좋은 습관, '하루8'을 마시는 것에서부터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럴 때 '하루8'을 이용하면 좋아요!!
1. 대구대학교 학생 또는 교직원일 경우, 교내 및 대외 행사 시 생수가 필요한 경우
2. 동문일 경우, 소속 기관 및 단체 행사 시 생수가 필요한 경우
3. 학부모일 경우, 친목모임 등 개별 행사 시 생수가 필요한 경우
4. 지방자치단체 및 유관기관일 경우, 각종 행사 시 생수가 필요한 경우(대학-지역단체 상생 목적)
구입문의: (주)DU바이오텍
053-850-5322, 5323